학과소개
LINC 사업 중점학과 연속 수행(2012~현재)
게임/실감형콘텐츠 인재 메타버스, 컴퓨터공학&그래픽과 MERIT of De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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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0 %
- LINC 3.0(2022~현재)
사업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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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0 %
- LINC+(2017~2021)
사업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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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0 %
- LINC(2012~2016)
사업수행
DIFFERENCES
왜? DST
컴퓨터공학&그래픽과
일까?
PROGRAMS
컴퓨터공학·콘텐츠
융복합 인재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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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비정규 프로그램 운영
자격증교육, 현장견학, 전공심화켐프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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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 인력 양성
게임 아이디어 창출, 기획, 프로그래밍, 게임 UI/UX, 테스트, 게임 퍼블리싱의 단계를 팀단위로 프로젝트 수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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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빅데이터 인력양성
빅데이터 마이닝, 인공지능, 앱/웹 서비스 개발
컴퓨터공학&그래픽과를 가면 어떤 자격증을 공부하는 걸까?
미리 알아보는 주요취득자격증
정보처리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웹디자인 기능사
실기교사자격증(전자계산)
졸업 후 진로
01
IT, 빅데이터, 인공지능 관련업체
S/W 개발, 시스템 통합 및 관리
02
실감형콘텐츠 관련업체
VR/AR/XR 콘텐츠 기획, 제작, 퍼블리싱
03
게임제작업체
게임기뢱,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 프로게이머, 게임관리
CAREER INTERVIEW 컴퓨터공학&그래픽과 졸업생은 어떤일을 하고 있나요?
TIP! 컴퓨터공학&그래픽과의 즐거운 일상 엿보기!
우리들의 블루스 컴퓨터공학&그래픽과
PROFESSOR 우수한 교수진
다년간 경험을 통해 검증된 커리큘럼,
축적된 교육 데이터와 방법을 반영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축적된 교육 데이터와 방법을 반영한 교육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