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 입시도우미 > 공지사항

공지사항

입시도우미

2021학년도 등록금 환불 안내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21.02.08 | 조회수 : 452

2021학년도 등록금 환불 안내

 

1. 환불신청기간

  1) 신청기간 : 2021. 2. 15() ~ 2. 28() 09:00 ~ 16:00까지

  2) ·일요일 및 공휴일은 환불신청만 가능합니다.

 

2. 환불절차(인터넷 접수)

  1) 입학안내 홈페이지 원서접수/조회 환불신청 : 본인인증(SMS) 후 접수 및 처리


 

3. 환불금액 : 본 등록금 전액

 

4. 유의사항

  1) 환불이 완료되면, 입학이 취소되며 번복할 수 없습니다.

  2) 등록금 환불은 등록금 납부 다음 날부터 신청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3) 입학원서 접수 시 기재하였던 수험생 본인 또는 보호자의 휴대폰 번호로 환불신청 본

     인인증(SMS)이 가능합니다.

  4) 장학금 감면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이 ‘0’원인 등록자가 등록포기할 시, 반드시 환불신

     청을 하여야 등록포기가 완료됩니다.

  5) 학생회비 환불은 등록금 환불과 별개로 처리되어, 2021. 3월 이후에 환불처리될 예정

     입니다. 문의 : 학생복지팀 042-580-6161~3


share
QRcode
  • twitter
  • facebook
  • clog
  • delicious
%s1 / %s2
 

[Notice] 개인정보를 게시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저촉되오니 게시글과 첨부파일 등을 유의하여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번호 파일 제목 이름 작성일 조회수
pdf 관리자 2021.02.02 489
hwp 관리자 2018.12.17 23,943
51 hwp 관리자 2021.02.20 252
50 blank 관리자 2021.02.08 833
gif 관리자 2021.02.08 453
48 blank 관리자 2021.02.05 615
47 jpg 관리자 2021.02.03 3,492
46 blank 관리자 2021.02.02 177
45 blank 관리자 2021.02.02 343
44 jpg 관리자 2021.02.01 556
43 pdf 관리자 2021.01.21 473
42 gif 관리자 2021.01.19 603
41 gif 관리자 2021.01.18 477
40 jpg 관리자 2021.01.12 1,991
39 jpg 관리자 2020.12.28 2,531
38 jpg 관리자 2020.12.21 1,366
37 blank 관리자 2020.12.17 1,380
36 pdf 관리자 2020.12.09 2,358
35 blank 관리자 2020.11.30 1,665
34 pdf 관리자 2020.11.27 1,003
33 hwp 관리자 2020.11.26 3,329
32 jpg 관리자 2020.11.04 1,46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