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 입시도우미 > 공지사항

공지사항

입시도우미

2021학년도 등록금 환불 안내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21.02.08 | 조회수 : 1100

2021학년도 등록금 환불 안내

 

1. 환불신청기간

  1) 신청기간 : 2021. 2. 15() ~ 2. 28() 09:00 ~ 16:00까지

  2) ·일요일 및 공휴일은 환불신청만 가능합니다.

 

2. 환불절차(인터넷 접수)

  1) 입학안내 홈페이지 원서접수/조회 환불신청 : 본인인증(SMS) 후 접수 및 처리


 

3. 환불금액 : 본 등록금 전액

 

4. 유의사항

  1) 환불이 완료되면, 입학이 취소되며 번복할 수 없습니다.

  2) 등록금 환불은 등록금 납부 다음 날부터 신청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3) 입학원서 접수 시 기재하였던 수험생 본인 또는 보호자의 휴대폰 번호로 환불신청 본

     인인증(SMS)이 가능합니다.

  4) 장학금 감면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이 ‘0’원인 등록자가 등록포기할 시, 반드시 환불신

     청을 하여야 등록포기가 완료됩니다.

  5) 학생회비 환불은 등록금 환불과 별개로 처리되어, 2021. 3월 이후에 환불처리될 예정

     입니다. 문의 : 학생복지팀 042-580-6161~3


share
QRcode
  • twitter
  • facebook
  • clog
  • delicious
%s1 / %s2
 

[Notice] 개인정보를 게시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저촉되오니 게시글과 첨부파일 등을 유의하여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번호 파일 제목 이름 작성일 조회수
hwp 관리자 2021.05.10 195
pdf 관리자 2021.05.04 272
pdf 관리자 2021.04.29 282
hwp 관리자 2018.12.17 25,676
54 pdf 관리자 2021.03.29 536
53 jpg 관리자 2021.03.17 1,465
52 hwp 관리자 2021.02.20 922
51 blank 관리자 2021.02.08 1,499
gif 관리자 2021.02.08 1,101
49 blank 관리자 2021.02.05 1,163
48 jpg 관리자 2021.02.03 4,059
47 blank 관리자 2021.02.02 816
46 blank 관리자 2021.02.02 895
45 pdf 관리자 2021.02.02 1,283
44 jpg 관리자 2021.02.01 1,148
43 pdf 관리자 2021.01.21 944
42 gif 관리자 2021.01.19 1,165
41 gif 관리자 2021.01.18 1,003
40 jpg 관리자 2021.01.12 2,740
39 jpg 관리자 2020.12.28 3,152
38 jpg 관리자 2020.12.21 1,964
37 blank 관리자 2020.12.17 2,045
36 pdf 관리자 2020.12.09 2,981
35 blank 관리자 2020.11.30 2,26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