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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 유의사항

수시1차ㆍ2차 모집

지원자 유의사항

  • 1) 본 대학은 신입생 선발에 있어 신체적·정신적·인종적 차별을 하지 않습니다.
  • 2) 수시모집에 합격한 사실이 있는 자(최초·충원합격)는 실제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자율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 3) 수시모집 1차에 합격된 자도 수시모집 2차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 4) 각 모집시기에는 입학전형 종류와 관계없이 전 계열 및 학과 중에서 1개 학과만 지원할 수 있습니다.(복수지원 불가)
  • 5) 2개 이상의 대학에 합격하여 이중등록한 자는 법령에 의하여 모든 대학의 합격과 입학이 취소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6) 입학원서 등 전형증빙서류(각종 증명서)의 허위사실 기재가 발견된 자, 제출한 서류의 심사 결과로 지원자격의 부적격 등의 결격사유가 확인된 자, 합격자발표 후 부정사실이 발견된 자 또는 입시지원결과 자료에서 입시지원방법 위반이 확인된 자 등은 모두 합격을 무효로 하며, 입학 이후라도 사실이 확인되면 입학허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한 등록금 및 발생되는 수수료 일체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관련조항 : 「고등교육법시행령 」 제42조의4(입학허가의 취소))
  • 7) 지원한 입학전형에 필요한 증빙자료나 성적사정을 위한 관련서류(학교생활기록부 등)가 전형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도착하지 않은 경우에는 서류 미제출로 불합격 처리됩니다.
  • 8) 접수된 서류 일체와 입학전형료는 반환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의 지원 정보는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단, 천재지변이나 변경에 합당한 자료를 제출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9) 원서접수 시 작성오류로 인해 발생되는 피해 및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을 주의해야 합니다.
  • 10) 원서접수 후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반드시 본 대학 입학관리팀(042-580-6111~2)에 알려 연락처를 변경해야 하며, 변경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11) 전형료 감면(면제) 및 반환에 관한 규정은 본 대학 입학전형료 운영 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 12) 대학의 장은 입학전형을 마친 후 입학전형 관련 수입·지출에 따른 잔액이 발생할 경우에 입학전형에 응시한 사람에게 납부한 입학전형료에 비례하여 반환하지만, 금융기관의 전산망을 이용하는 데 드는 비용이 반환할 금액 이상이면 반환하지 않습니다. (관련조항 : 「고등교육법」 제34조의4(입학전형료) 제5항, 「고등교육법시행령」 제42조의3(입학전형료) 제5항)
  • 13) 본 대학 입학원서 접수 시에는 입학원서에 공지된 방법으로 입시관련 정보안내에 필요한 지원자의 개인정보 및 연락처를 본 대학에 제공하는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14) 본 대학 모집요강에 수록된 모든 내용은 지원자에게 별도로 공지하지 않으므로 지원자가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15) 당해 연도 입학전형 성적은 공개하지 않으며, 모집요강에 구체적으로 기재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은 본 대학 입학전형관리위원회에서 심의하여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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