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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서접수 및 유의사항
수시1차ㆍ2차 모집
인터넷접수
- 인터넷접수는 접수대행 업체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가입절차에 따라 회원가입 후 개인정보 활용 동의를 거쳐 접수하여야 하며, 반드시 1개 업체에서만 접수하여야 합니다.
- 인터넷접수 완료 후, 관련 전형서류(해당자만)를 서류제출기간 마감 전까지 본 대학 입학관리팀으로 직접 방문제출하거나 또는 등기우편(발송봉투에 반드시 수험번호 기재)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인터넷접수와 다른 형태의 접수(등기우편, 방문제출)를 병행하는 경우, 중복지원으로 접수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인터넷접수 완료 후 입학원서는 따로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아도 되며, 전형서류(해당자만)를 정해진 기한 내에 미제출할 시 불합격처리 됩니다.
우편접수
- 우편으로 입학원서 및 전형서류 제출 시에는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여야 하며, 일반우편으로 접수하여 분실 및 미도착할 시에는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우편접수 시에 입학전형료는 우체국 우편환 서비스를 이용하여 통상환증서(20,000원)로 교환한 뒤 입학원서와 함께 동봉해서 발송해야 하며, 통상환증서가 없을 시에는 접수되지 않습니다. (※ 정부 수입인지는 해당되지 않음.)
방문접수
- 입학원서, 전형서류(해당자만)를 지참하고 본 대학 입학관리팀(혜천관 1층)으로 방문하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입학전형료
입학전형료
구분 |
전형료 |
접수 위탁수수료 |
합계 |
인터넷접수 |
20,000원 |
5,000원 |
25,000원 |
우편·방문접수 |
20,000원 |
- |
20,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