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 수시1차ㆍ2차 모집 > 원서접수 및 유의사항

원서접수 및 유의사항

수시1차ㆍ2차 모집

인터넷접수

인터넷접수
원서접수 대행업체 홈페이지 주소 비고
유웨이어플라이 http://www.uwayapply.com 사이트 중 1개 사이트 선택
(중복접수 불가)
진학어플라이 http://www.jinhakapply.com
  • 인터넷접수는 접수대행 업체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가입절차에 따라 회원가입 후 개인정보 활용 동의를 거쳐 접수하여야 하며, 반드시 1개 업체에서만 접수하여야 합니다.
  • 인터넷접수 완료 후, 관련 전형서류(해당자만)를 서류제출기간 마감 전까지 본 대학 입학관리팀으로 직접 방문제출하거나 또는 등기우편(발송봉투에 반드시 수험번호 기재)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인터넷접수와 다른 형태의 접수(등기우편, 방문제출)를 병행하는 경우, 중복지원으로 접수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인터넷접수 완료 후 입학원서는 따로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아도 되며, 전형서류(해당자만)를 정해진 기한 내에 미제출할 시 불합격처리 됩니다.

우편접수

  • 우편으로 입학원서 및 전형서류 제출 시에는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여야 하며, 일반우편으로 접수하여 분실 및 미도착할 시에는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우편접수 시에 입학전형료는 우체국 우편환 서비스를 이용하여 통상환증서(20,000원)로 교환한 뒤 입학원서와 함께 동봉해서 발송해야 하며, 통상환증서가 없을 시에는 접수되지 않습니다. (※ 정부 수입인지는 해당되지 않음.)

방문접수

  •  입학원서, 전형서류(해당자만)를 지참하고 본 대학 입학관리팀(혜천관 1층)으로 방문하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입학전형료

입학전형료
구분 전형료 접수 위탁수수료 합계
인터넷접수 20,000원 5,000원 25,000원
우편·방문접수 20,000원 - 20,000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