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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수시예치금 환불 신청절차 안내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7.12.22 | 조회수 : 3410

2018학년도 수시예치금 환불 신청절차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환불 신청기간

  • 2017. 12. 29(금)부터 ~ 2018. 1.5(금) 16시까지 (토·일요일, 공휴일은 반환 불가)
  • ※ 12.30(토), 12.31(일), 2018.1.1(월)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절차

  • ※ 환불신청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 ① 환불신청 페이지로 접속 후, ‘환불신청 시작’ 클릭
  • ② 환불신청 본인인증 페이지에서 본인인증작업 진행 후 완료
  • ③ 포기각서 작성 페이지에서 ‘포기사유’ 선택
  • ④ 환불계좌정보 입력
  • ⑤ 환불신청 완료 확인 후 처리됨(예치금 반환은 최대 1~2일까지 소요됨)

유의사항

  • 1) 입학관리팀에 확인 전화를 하지 않고, 인터넷 접속불량 등의 사유로 환불처리가 되지 않을 시에 발생하는 문제(이중등록으로 인한 합격취소)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2) 기타 문의사항은 입학관리팀 042)580-6111~2로 문의바랍니다.
  • 3) 환불계좌가 지원자 본인계좌가 아닐 시, ① 입금받을 통장사본 ② 지원자와의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 등 택1) ③ 본인 또는 보호자 신분증 사본을 입학관리팀 FAX(042-580-6119)로 제출하여야 완료됩니다. 

    기타 납부관련

    • - 경리팀(042-580-6161~3), 입학관련은 입학관리팀(042-580-6111~2)으로 문의

    환불바로가기

            http://ipsi.dst.ac.kr/sub0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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