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 입시도우미 > 공지사항

공지사항

입시도우미

2018학년도 수시예치금 환불 신청절차 안내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7.12.22 | 조회수 : 5398

2018학년도 수시예치금 환불 신청절차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환불 신청기간

  • 2017. 12. 29(금)부터 ~ 2018. 1.5(금) 16시까지 (토·일요일, 공휴일은 반환 불가)
  • ※ 12.30(토), 12.31(일), 2018.1.1(월)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절차

  • ※ 환불신청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 ① 환불신청 페이지로 접속 후, ‘환불신청 시작’ 클릭
  • ② 환불신청 본인인증 페이지에서 본인인증작업 진행 후 완료
  • ③ 포기각서 작성 페이지에서 ‘포기사유’ 선택
  • ④ 환불계좌정보 입력
  • ⑤ 환불신청 완료 확인 후 처리됨(예치금 반환은 최대 1~2일까지 소요됨)

유의사항

  • 1) 입학관리팀에 확인 전화를 하지 않고, 인터넷 접속불량 등의 사유로 환불처리가 되지 않을 시에 발생하는 문제(이중등록으로 인한 합격취소)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2) 기타 문의사항은 입학관리팀 042)580-6111~2로 문의바랍니다.
  • 3) 환불계좌가 지원자 본인계좌가 아닐 시, ① 입금받을 통장사본 ② 지원자와의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 등 택1) ③ 본인 또는 보호자 신분증 사본을 입학관리팀 FAX(042-580-6119)로 제출하여야 완료됩니다. 

    기타 납부관련

    • - 경리팀(042-580-6161~3), 입학관련은 입학관리팀(042-580-6111~2)으로 문의

    환불바로가기

            http://ipsi.dst.ac.kr/sub0606

    share
    QRcode
    • twitter
    • facebook
    • clog
    • delicious
    %s1 / %s2
     

    [Notice] 개인정보를 게시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저촉되오니 게시글과 첨부파일 등을 유의하여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List Gallery Webzine RSS FEED

    번호 파일 제목 이름 작성일 조회수
    blank 관리자 2018.12.11 154
    hwp 관리자 2018.11.05 2,134
    hwp 관리자 2018.05.18 4,882
    pdf 관리자 2018.04.30 5,743
    184 blank 관리자 2018.11.13 5,944
    183 blank 관리자 2018.11.12 3,310
    182 jpg 관리자 2018.11.06 1,465
    181 blank 관리자 2018.11.06 1,999
    180 blank 관리자 2018.10.12 4,737
    179 blank 관리자 2018.10.04 4,681
    178 blank 관리자 2018.09.10 4,495
    177 blank 관리자 2018.08.28 4,646
    176 jpg 관리자 2018.08.06 2,271
    175 pdf 관리자 2018.04.30 4,368
    174 pdf 관리자 2018.03.23 2,761
    173 hwp 관리자 2018.03.19 2,815
    172 jpg 관리자 2018.03.13 3,384
    171 hwp 관리자 2018.03.13 3,173
    170 blank 관리자 2018.02.26 3,778
    169 blank 관리자 2018.02.23 2,023
    168 blank 관리자 2018.02.18 3,528
    167 blank 관리자 2018.02.10 3,962
    166 blank 관리자 2018.02.07 4,880
    165 blank 관리자 2018.02.07 3,75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