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 정시모집 > 원서접수방법

원서접수방법

정시모집

접수방법

접수방법
구분 내용
인터넷접수 - 진학사 - www.jinhakapply.com
- 유웨이 - www.uwayapply.com 중 택 1
※ 입력완료 후, 수험번호 생성 여부를 반드시 확인
방문접수 - 본교 혜천관 1층 입학관리팀으로 직접 방문
우편접수 - 입학원서, 전형제출서류, 전형료(통상환증서) 등을 동봉하여 등기우편으로 발송
- 접수마감일 18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전형료는 우체국에서 통상환증서(20,000원)로 교환하여 발송해야 하며, 정부 수입인지는 해당되지 않음

인터넷접수 시 유의사항

  • 인터넷접수 완료 후, 전형별 관련서류를 전형서류 제출기간 마감 전까지 본교 입학관리팀으로 직접 방문 또는 등기우편
    (발송봉투에 반드시 수험번호 기재)으로 제출해야 한다.
  • 인터넷접수와 다른 형태의 접수(등기우편, 방문제출)를 병행하는 경우, 중복지원으로 접수가 취소될 수 있다.
  • 인터넷접수자는 별도로 입학원서를 제출하지 않는다.

우편접수 시 유의사항

  • 우편으로 원서 및 필요서류 제출 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여야 함. 일반우편으로 접수하여 배달사고 및 기타사유로 미도착할 시
    본교에 귀책사유 없음.

전형료

전형료
구분 자체접수(방문, 우편) 인터넷접수
전형료 20,000원 20,000원
원서접수 위탁수수료 - 5,000원
소계 20,000원 25,000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