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 수시1차ㆍ2차 모집 > 원서접수방법

원서접수방법

수시1차ㆍ2차 모집

인터넷접수

  • 수시모집 1차 : 2017. 9. 11(월) ~ 2017.  9. 29(금) 18:00
  • 수시모집 2차 : 2017. 11. 7(화) ~ 2017. 11. 21(화) 18:00
인터넷접수
구분 내용
인터넷접수 주소 인터넷접수
www.uwayapply.com
www.jinhakapply.com
2개 사이트 중 1개 선택하여 접수
마감 당일 18:00까지 접수
서류제출마감 수시모집 1차 : 2017. 9. 29(금)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수시모집 2차 : 2017. 11. 21(화)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관련서류 발송주소 (35408)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입학관리팀 원서접수담당자
전형료 결재 25,000원(원서접수 위탁수수료 포함)

인터넷접수 시 유의사항

  • 인터넷접수 완료 후, 전형별 관련서류를 창구접수 마감까지 본교 입학관리팀으로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발송봉투에 반드시 수험번호 기재)으로 정해진 기간 내에 제출해야 한다.
  • 인터넷접수와 다른 형태(방문접수, 우편접수)의 접수를 병행하는 경우, 중복지원으로 합격이 취소될 수 있다.
  • 입력 완료 후, 최종입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한다.
  • 인터넷접수자는 입학원서를 제출하지 않는다.

우편접수

  • 수시모집 1차 : 2017. 9. 11(월) ~ 2017. 9. 29(금) 18:00
  • 수시모집 2차 : 2017. 11. 7(화) ~ 2017. 11. 21(화) 18:00
우편접수
구분 내용
우편접수주소 (35408)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입학관리팀 원서접수담당자
전형료 20,000원(우체국에서 통상환증서로 교환하여 원서와 함께 발송)
접수확인 원서접수 후 SMS로 수험번호 발송

우편접수 시 유의사항

  • 우편 배달사고 및 기타 사유로 인하여 접수 종료일 마감시간까지 미도착으로 인한 불이익은 수험생에게 있음을 유의(미제출로 간주되며, 입시사정 시 불합격 처리 됨)
  • 우편접수 시 통상환증서로 전형료를 납부하여야 하며, 정부수입인지는 해당되지 않음.
  • 우편으로 원서 및 필요서류 제출 시,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여야 함. 일반우편으로 접수하여 배달사고 및 기타 사유로 미도착할 시 본 대학에 귀책사유 없음.

방문접수

  • 수시모집 1차 : 2017. 9. 28(목) ~ 2017. 9. 29(금) 18:00
  • 수시모집 2차 : 2017. 11. 21(화) 18:00까지(당일만 접수)
방문접수
구분 내용
접수장소 본교 혜천관 1층 입학관리팀(마감당일 18:00까지 접수함)
전형료 20,000원

TOP